1. 13
    Nov 2021
    15:30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이용해서 애널리틱스 4의 구매 전환율 확인하는 방법

    신버전인 구글 애널리틱스 4는 구버전인 유니서벌 애널리틱스에 비해서 데이터 모델을 근본적으로 혁신해서 더 강력하고 유연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구버전인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에 비해서 의외의 약점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버전인 구글 애널리틱...
    Bysingleview.co.kr Views1303
    Read More
  2. 22
    Jun 2021
    14:38

    여러가지 온라인 브랜딩 매체를 운용할 때, 매체 기여도를 중릭접으로 평가하는 방법

    온라인 브랜딩을 개시하는 초기에는 네이버 키워드 광고, 쇼핑 광고와 같이 짧은 시간에 투자 대비 효과가 발생하는 한 가지 유료 검색 매체에만 집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조직의 다양한 필요가 발생하여 운용하는 유료 검색 매체가 계...
    Bysingleview.co.kr Views482
    Read More
  3. 29
    Mar 2015
    17:20

    FUNNEL 분석이란?

    지난 포스팅에서 Conversion Funnel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Funnel을 분석에 대해 알아볼까요? Funnel 분석이란? Funnel이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고객이 어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거쳐야 하는 일련의 과정입니다. 예를 들어, 결제 프로세스, 회원가입, 관...
    Bysingleview.co.kr Views15898
    Read More
  4. 08
    Mar 2015
    21:05

    Conversion Funnel을 소개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이론과 실무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첫 걸음은 바로 Conversion Funnel입니다. 당신의 사업이 건전한 수익성을 갖추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점검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하지만 자주 들여다보지 않게 되는 개념이기도 ...
    Bysingleview.co.kr Views1690
    Read More
  5. 21
    Feb 2015
    11:10

    사이트의 전환 소요 시간 반토막 내기 운동 - 2

    장사밑천 대공개! - 전환 기간을 줄이는 노하우 지난 포스팅에서 당신의 사이트에서 전환의 개념과 관련 이론들을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이트 전환 기간을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실전 노하우를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지난 포스팅(링크...
    Bysingleview.co.kr Views727
    Read More
  6. 15
    Feb 2015
    09:57

    사이트의 전환 소요 시간 반토막 내기 운동 - 1

    온라인 마케팅 업무를 하다보면, Conversion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전환에 대한 논의는 시작부터 끝까지 소요 시간에 관한 것 입니다. 얼마나 빠른 시간 안에 전환을 달성하느냐가 결국 전환율의 진정한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시간이...
    Bysingleview.co.kr Views86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