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Menu
설득의 방법
싱글뷰 앱스토어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
설득의 성공사례
GAECTK 사용법
캠페인 코드 규칙
설득의 방법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
설득의 방법
- 싱글뷰 앱스토어
-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
- 설득의 성공사례
- GAECTK 사용법
- 캠페인 코드 규칙
설득의 방법
싱글뷰 앱스토어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
설득의 성공사례
GAECTK 사용법
캠페인 코드 규칙
Home
설득의 방법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
T
기본글꼴
기본글꼴
✔
나눔고딕
✔
맑은고딕
✔
돋움
✔
✔
게시물을 뷰어로 보기
검색
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List
Zine
Gallery
18
May
2021
13:33
네이티브 광고 매체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추적코드를 세밀하게 부여하기 어려운 바이럴 매체를 운영하며 잠재 고객의 성향과 가점을 추론하는 방법을 실무적인 관점에서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1. 네이버 블로그와 같은 네이티브 혹은 바이럴 광고 매체의 특징 네이버 블로그와 같...
By
singleview.co.kr
Views
529
Read More
05
May
2021
16:48
신생 브랜드의 담당자 입장에서 알아야 하는 온라인 매체 특성
이전 포스팅에서는 온라인 브랜딩 자체의 정의와 온라인 브랜딩 성공의 정의를 아래의 도표와 함께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이전 포스팅 보러 가기 온라인 브랜딩의 관점에서 구분할 수 있는 온라인 매체는 여러 가지입니다. 또한, 모든 매체는 개별적으로 매...
By
singleview.co.kr
Views
711
Read More
03
May
2021
11:16
온라인 마케터 관점에서 디지털 매체의 구성을 알아보세요. 3
이전 포스팅에서는 비검색 매체와 검색 매체의 유형과 주요 차이점 Paid라는 단어의 개념 그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네이버 블로그 바이럴 캠페인의 주의 사항을 아래의 도표와 함께 간략히 살펴보았습니다. 이전 포스팅 보러 가기 이전 포스팅에서는 위 도표에 ...
By
singleview.co.kr
Views
392
Read More
01
May
2021
10:32
온라인 마케터 관점에서 디지털 매체의 구성을 알아보세요. 2
이전 포스팅에서는 유튜브가 등장한 이후 전통 매체에서 망설이던 광고 시장이 급변하고 그 결과, 브랜딩이라는 행위와 관련된 방법론도 새롭게 이해야 할 필요가 증가했다는 점을 아래의 도표와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이전 포스팅 보러 가기 이전 포스팅에서...
By
singleview.co.kr
Views
395
Read More
30
Apr
2021
15:18
온라인 마케터 관점에서 디지털 매체의 구성을 알아보세요. 1
불과 7년전 만 해도 네이버에서 키워드 광고만 신경 쓰면 온라인 영업 성과를 충분히 얻을 수 있었습니다. http://singleview.co.kr/blog/500 하지만 지난 7년 간 인간의 사회가 변한 만큼 온라인 매체의 구조도 크게 변하고 복잡해졌습니다. 1. 온라인 광고 ...
By
singleview.co.kr
Views
741
Read More
10
Feb
2015
22:33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한 5계명, 첫째 이야기
한국에서는 흔히 바이럴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매체 집행 혹은 홍보 업무라고 했는데, 최근에는 오히려 “우리 회사 바이럴 좀 해볼까?” 라는 대화가 더 자주 들립니다. 그 이유는, 짐작하시다시피, 폭발적으로 증가한 개인 단위의 온라인 언론인이...
By
singleview.co.kr
Views
871
Read More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GO
SEARCH
MENU NAVIGATION
설득의 방법
싱글뷰 앱스토어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
설득의 성공사례
GAECTK 사용법
캠페인 코드 규칙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