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stdClass)#550 (9) { ["is_site_admin"]=> bool(false) ["manager"]=> bool(false) ["access"]=> bool(true) ["is_admin"]=> bool(false) ["consultation_read"]=> bool(false) ["write_document"]=> bool(false) ["list"]=> bool(true) ["view"]=> bool(true) ["write_comment"]=> bool(true) } 싱글뷰는 고객과 시장을 더 잘 이해하고 설득하게 도와드립니다. - 블로그 - 당신의 성장 파트너, 싱글뷰 실행 스튜디오
  1. 30
    Jul 2021
    12:28

    GRP를 알아야 CPC를 더 정교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 4

    이전 포스팅에서는 동일한 GRPs, 다시 말해, 동일한 전파 광고 예산으로 광고 도달률(Reach)과 노출 빈도(Frequency)를 광고주의 입맛대로 조절할 수 없지만 목표 고객 선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온라인 광고 매체에서는 목표 집단 설정이나 Remarketing...
    Bysingleview.co.kr Views75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