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행동을 추적해서 수익성을 최대화 하세요.
온라인 사이트에서 고객 특성을 정확하게 분석해서, 이전보다 더 전략적인 시사점을 도출하고, 더 효율적인 전략을 시행합니다.
새로운 성장을 위해 정확한 데이터에 기반하여 잠재 고객의 출처를 알아내고 개선된 수익성을 효율적으로 재투자하여 사업을 성장시키는 선순환을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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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장 동력을 찾기 위한 정확한 첫걸음을 탐색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채널의 시작과 끝은 전환율 개선입니다.
당신의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들이 당신이 의도한 행동(예를 들어, 구매, 제품문의, 회원가입 등)을 하는 것을 전환이라고 합니다.
싱글뷰는 잠재 고객들을 성공적으로 전환시키기 위한 골치아픈 질문에 대한 답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아드립니다.
이제 싱글뷰와 함께 당신의 사이트에서 고객의 행동을 정확히 측정하고 분석한 후, 올바른 개선 방향을 도출하는 과정을 빠르게 반복해 보세요.
신제품을 설명하는 페이지는 A 타입이 좋을까? B 타입이 좋을까? 구매 전환율이 높은 방문자들의 행동 패턴은 무엇인가?
성장을 방해하는 요소를 제거하세요.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의 반응은 예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고객의 행동 흐름을 방해하는 요소를 신속하게 제거하면 수익성이 빠르게 개선됩니다.
싱글뷰와 함께 고객의 행동을 살펴본 후, 강화해야 할 요소와 제거해야 할 요소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로그인하고, 제품 페이지를 어떤 식으로 보고, 구매하는지 살펴보면 당신의 소중한 예산이 집중적으로 투입되어야 하는 요소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잠재 고객을 계속 찾으세요.
사이트 최적화 만으로 매출과 순익이 개선되지 않습니다. 사이트 최적화 작업과 병행하여 가치있는 잠재 고객을 새롭게 발굴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싱글뷰는 당신의 온라인 사이트가 건실하게 수익성을 강화하는 방향을 알려주는 등대 역할을 해드립니다.
싱글뷰는 단순히 개량적인 성과 지표를 제공하는 것에 머물지 않습니다. 제품 개선과 마케팅 채널 별 실행 계획으로 구체화시키고 당신이 시사점을 빠르게 시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당신의 서비스에서 유료 키워드 광고는 어떤 역할을 할까요? SNS 홍보는 계속 해야 할까요? 제품은 고객들에게 매력이 있을까요? 많은 질문의 답을 찾기가 어려우셨다면 부담없이 싱글뷰에 문의해 보세요.
-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에 대행사 초대 방법자사의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에 외부 광고 대행사를 참여시키고 대행사가 광고 비용을 결제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자세한 화면 예시와 함께 알아보세요. 이후에 페이스북 대행사를 변경해도 회사의 비즈니스 계정이 유지되므로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 Naver Cloud Search 기본 설정법네이버 클라우드 서치의 매력적인 성능을 PHP 기반의 CMS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에 회원 가입과 결제 수단을 등록하신 후에 진행해야 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서치의 초기 설정법을 알아보세요.
- GoogleAnalytics4 self-referral 오류 해결구글애널리틱스4에서 self-referral이 오류를 아시나요? 이미 발생한 self-referral 오류를 방치하면 분석의 중요한 기반인 세션 지표가 오염 됨에 따라 체류 행태 지표가 왜곡되고 전환 성과가 심각하게 왜곡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 GoogleAnalytics4 Referral 도메인 제외구글 애널리틱스 4의 [획득=Acquisition] 보고서에서 트래픽을 분석하면 특정 도메인 주소를 제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referral 트래픽의 정의와 특정 도메인을 referral에서 제외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을 알보보세요.
- 모바일 메인 페이지의 스크롤 진행률 급락 원인전통 인쇄 잡지사의 모바일 메인 페이지 스크롤 진행률이 급락한 이유가 궁금하세요? 약간의 자바 스크립트와 구글 태그 매니저를 활용하여 유료 Heatmap 서비스보다 더 정확하고 유연하게 숨어있던 UX 문제까지 찾아내는 과정을 살펴보세요.
싱글뷰와 함께 현실의 온라인 전략을 시작하세요.
싱글뷰는 다국적 기업 출신의 브랜드 매니저, 전략 컨설턴트, 프로세스 컨설턴트, 재무/회계 전문가,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전문 프로그래머, 데이터 분석 전문가, 유료 온라인 광고 운영 전문가, 심지어는 BTL 마케팅, 홈쇼핑 유통 전문가까지 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싱글뷰와 함께 하시면, 최고 수준의 온라인 채널 전문가 팀을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구성하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귀사가 참여한 시장에서 경쟁 역량 정량 분석
고객사의 제품과 브랜드부터 시작하여 온라인 홍보와 마케팅에 관한
정량적, 정성적인 다차원 분석을 시행하며
정교한 분석의 노력을 매우 빠르고 효율적으로 실제 집행으로 전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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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I가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실행 방안을 협의한 후 온라인에서 신속하게 실행합니다.
필드 테스트를 통해서 초기에 제시된 실행 전략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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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에서 고객사의 온라인 채널 예산이 수익에 공헌한 정도를 감시하고 통제하며,
고객사에게 필수적인 고객 반응 데이터를 제공하여 제품 및 마케팅 전략이 개선되도록 도와 드립니다.
수 많은 온라인 마케팅 관련 서적들
저자가 일방적 전달하는 지식은 응용이 어렵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대박 비법을 공개한다는 수 많은 강좌들
마케팅에 비법은 없습니다. 체계적 전략과 빠른 실행이 중요합니다.
싱글뷰가 권장하는 온라인 채널 관점
- 전략 구성을 위해서 인덱스를 정밀 측정
- 실행을 고려한 다차원 분석과 시사점 도출
- 빠르고 정확한 실행과 신속한 개선
- 다양한 분야의 성공사례를 신속하게 적용
싱글뷰가 지양하는 온라인 채널 관점
- ROI 측정이 불가능한 예산 집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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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일 부서의 독단적인 시행
- 현업 부서의 실행을 고려하지 않은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