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CPC #ppc CPC 매체는 어떻게 운영해야 할까요? 당신의 서비스를 성장시키는 과정에서 CPC 매체의 역할을 알고 계시나요? 클릭 단가가 비싸기도 하지만, 보장된 품질의 트래픽을 얻기 때문에 당신의 서비스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무엇이 그들을 더욱 강하게 설득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funnel #랜딩페이지 전환 소요 시간 반토막 내기 운동 – 2 장사 밑천 대공개! – 전환 기간을 줄이는 노하우 지난 포스팅에서 당신의 사이트에서 전환의 개념과 관련 이론들을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이트 전환 […] View more #PHP8 #XpressEngine XpressEngine 1.11.6을 PHP 8.2로 마이그레이션 XpressEngine 1.11.6을 PHP 8.0으로 마이그레이션했습니다. 저희 싱글뷰가 XE을 선택하는 이유는 한국인에 매우 익숙한 UX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희 싱글뷰도 PHP 8.0까지만 사용하고 WordPress에서 한국적인 UX를 구현해야 할 것 같습니다. View more #이탈율 #전환기간 전환 소요 시간 반토막 내기 운동 – 1 고객의 전환 목표가 더 짧은 시간에 달성 될수록, 전환율은 더 높아지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방문자가 경험하는 Funnel 과정의 소요시간을 줄일수록 이탈율은 낮아지고, 전환율이 향상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View more #funnel Conversion Funnel을 소개합니다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는 Conversion Funnel을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필수인 이유를 알아 보세요. 이 능력은 Conversion Funnel의 각 단계에서 이탈 최소화의 성과로 나타납니다. 정리된 도표들로 해야할 일들을 살펴보세요. View more #네이버클라우드 #클라우드서치 Naver Cloud Search 기본 설정법 네이버 클라우드 서치의 매력적인 성능을 PHP 기반의 CMS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에 회원 가입과 결제 수단을 등록하신 후에 진행해야 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서치의 초기 설정법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Automatically collected events #Custom events Google Analytics 4의 Automatically collect event 소개 Google Analytics 4의 Automatically collected events를 알아보세요. 관리자 화면에서 제공하는 기본 snippet code를 여러분이 설치하셨다면 Google Analytics 4가 자동으로 수집해주는 이벤트입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