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CPC #Owned 메인 vs. 롱테일 키워드의 숨겨진 의미 온라인 브랜딩의 관점에서 키워드 검색 광고 매체의 구조와 개념에 대해서 다양한 도표와 함께 자세히 살펴보시면 더욱 정교한 온라인 브랜딩 전략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메인 키워드와 롱테일 키워드의 숨겨진 의미를 확인하세요. View more #SEO #구매전환율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4 당신의 브랜드가 초기 성공 후, 경쟁이 격화되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경쟁을 극복하고 추가 성장을 위해 새로운 트렌드를 시도해야 하지만 비용 때문에 망설여 진다면 투자의 초기에 타당성을 평가하는 원리를 알아보세요. View more #utm_campaign #utm_content UTM Parameter를 적용할 때 흔한 실수를 피하세요. 방문자를 증가시키는 노력 중이라면 자사몰이나 브랜드 홈페이지의 성과를 추적하기 위해 UTM 파라미터를 적용하실 때 흔한 실수만 피하셔도 충분히 정확하게 방문자를 증가시키는 노력을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 View more #FUNNEL보고서 #구글애널리틱스4 구글 애널리틱스 4 FUNNEL 보고서의 Tab Settings 탭 알아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화면 중 Tab Settings 탭 설정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Tab Settings 탭의 속성을 이해하고, MAKE OPEN FUNNEL 등의 기능을 숙지하시면 보고서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CPC #바이럴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6 생각과 테스트로만 상상했던 시장과 실제의 대규모 시장이 어떻게 같고 다른지 비교를 시작하는 초기에 당연한 현상을 알아보시고 최초의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에서 실망스러운 결과가 나오더라도 좌절하지 마세요. View more #Heatmap #데이터사이언스 인쇄 잡지사가 Heatmap 분석하려는 이유 온라인으로 컨텐츠를 확장 중이지만 재무 성과가 부진해서 걱정인 전통 잡지사의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Click Heatmap과 Scroll Depth %라는 측정 도구를 적용하기로 결정한 의사 결정 과정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구글데이터스튜디오 #구글애널리틱스4 루커스튜디오로 애널리틱스4의 구매전환율 확인 구글 애널리틱스 4를 살펴보다 불편한 전환율 보고서를 발견하셨나요? 구글 애널리틱스 4에서 직접 제공하지 않는 그래프가 필요하다면 루커 스튜디오를 활용하여 필요한 보고서를 다양하게 생성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