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utm_campaign #utm_content UTM Parameter를 적용할 때 흔한 실수를 피하세요. 방문자를 증가시키는 노력 중이라면 자사몰이나 브랜드 홈페이지의 성과를 추적하기 위해 UTM 파라미터를 적용하실 때 흔한 실수만 피하셔도 충분히 정확하게 방문자를 증가시키는 노력을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 View more #CPC #GRPs 시청률과 HUT, PUT 자세히 알아보기 시청률 논의 중에 GRP라는 낯선 개념이 자꾸 언급되서 당황하신 적이 있나요? GRP의 기본인 rating 지표를 자세히 알아보고 HUT, PUT를 기억하시면 매체 예산도 더 효율적으로 혹은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GAECTK JS API #GTM dataLayer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전자상거래 설정하기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모든 이커머스 데이터 수집 기능을 즉시 정확하게 활성화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싱글뷰에서 개발한 GAECTK JS API를 사용하여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유니버설 애널리틱스 전자상거래 추적 코드를 설치하세요. View more #Action #Category 구글 애널리틱스가 이벤트를 측정하는 이유 구글 애널리틱스가 이벤트를 측정하는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데이터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사점을 판단하려면 이벤트라는 개념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가 되는 첫 관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View more #구글애널리틱스4 카페24 GA4 간단 설치 가이드 GAECTK cafe24 설정법최종수정일: 2021 09 10 gaectk.js github cafe24몰에 Google Analytics 4 전자상거래 코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설치하세요. 책임과 한계 본 […] View more #CPC #Owned 비검색 매체와 유료 검색 매체 비교 잠재 고객이 키워드를 검색하는 행위는 온라인 마케터에게는 잠재 고객의 숨은 생각을 명시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사건입니다. 비검색 매체와 검색 매체의 유형과 주요 차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네이버 블로그 바이럴 캠페인의 주의 사항을 살펴보세요. View more #CFO #대표이사도량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9 특정 온라인 광고 매체가 브랜드의 장단기 매출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 궁금하신가요? 흥미로운 사례를 살펴보시면 당면하신 매우 복잡한 매체 환경에서 귀사의 온라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밑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