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CFO #대표이사도량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9 특정 온라인 광고 매체가 브랜드의 장단기 매출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 궁금하신가요? 흥미로운 사례를 살펴보시면 당면하신 매우 복잡한 매체 환경에서 귀사의 온라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밑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View more #Heatmap #뷰포트 모바일 메인 페이지의 스크롤 진행률 급락 원인 전통 인쇄 잡지사의 모바일 메인 페이지 스크롤 진행률이 급락한 이유가 궁금하세요? 약간의 자바 스크립트와 구글 태그 매니저를 활용하여 유료 Heatmap 서비스보다 더 정확하고 유연하게 숨어있던 UX 문제까지 찾아내는 과정을 살펴보세요. View more #List Unwanted Referrals #self-referral 오류 GoogleAnalytics4 self-referral 오류 해결 구글애널리틱스4에서 self-referral이 오류를 아시나요? 이미 발생한 self-referral 오류를 방치하면 분석의 중요한 기반인 세션 지표가 오염 됨에 따라 체류 행태 지표가 왜곡되고 전환 성과가 심각하게 왜곡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View more #CPC #GRPs 시청률과 HUT, PUT 자세히 알아보기 시청률 논의 중에 GRP라는 낯선 개념이 자꾸 언급되서 당황하신 적이 있나요? GRP의 기본인 rating 지표를 자세히 알아보고 HUT, PUT를 기억하시면 매체 예산도 더 효율적으로 혹은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네이티브 #바이럴 바이럴 광고 예산의 효율 평가 방법 온라인 마케터의 실무적인 관점에서 바이럴 매체를 운영하며 잠재 고객의 성향과 가점을 추론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바이럴 매체의 효율은 측정과 분석이 어렵지만 조금만 알아보시면 불가능하지 않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View more #Heatmap #구글태그매니저 Heatmap 시각화 유료 서비스의 한계 서비스 제공자가 push 하고 싶은 서비스 혹은 컨텐츠를 방문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제시하는 방법을 찾는 유용한 도구 중에 하나가 Heatmap 시각화입니다. 이번 […] View more #CPC #Paid 디지털 매체의 구성을 알아보세요. 온라인 마케팅 시대의 브랜딩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온라인 브랜딩 과정은 매체 환경 변화에 현명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온라인 브랜딩은 어떻게 실행해야 할까요? 온라인 매체를 크게 비검색 매체와 검색 매체로 구분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