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Automatically collected events #Custom events Google Analytics 4의 Automatically collect event 소개 Google Analytics 4의 Automatically collected events를 알아보세요. 관리자 화면에서 제공하는 기본 snippet code를 여러분이 설치하셨다면 Google Analytics 4가 자동으로 수집해주는 이벤트입니다. View more #CPC #Owned 메인 vs. 롱테일 키워드의 숨겨진 의미 온라인 브랜딩의 관점에서 키워드 검색 광고 매체의 구조와 개념에 대해서 다양한 도표와 함께 자세히 살펴보시면 더욱 정교한 온라인 브랜딩 전략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메인 키워드와 롱테일 키워드의 숨겨진 의미를 확인하세요. View more #attribution #구글애널리틱스4 구글 애널리틱스로 이커머스 데이터 수집 전 기초 지식 여러분께서 운영하시는 쇼핑몰에서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와 구글 애널리틱스 4를 이용하여 이커머스 데이터를 정확히 수집하기 위해 반드시 이커머스 액션, 제품 정보 속성, 프로모션 정보 속성 등을 정확하게 숙지해야 합니다. View more #옴니채널 #자사몰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2 온라인 시대에는 홈쇼핑 판매 실적도 온라인 매체를 적극 활용해야 높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결국 소비자분들이 브랜드의 가치를 알아보고 이해할 수 있는 노력의 당연한 연장선이기 때문입니다. View more #Top Conversion Paths #보조전환 온라인 매체의 기여도를 개별적으로 평가하는 방법 운용하는 유료 검색 매체가 다양해질수록 각 매체의 기여도를 평가하여 기대 수익이 높은 곳으로 예산을 재조정하는 의사 결정 때문에 머리가 아프신가요? 이를 위해 이해하셔야 하는 여러 가지 기본 개념을 살펴보시고 칼퇴하세요. View more #AB테스트 #Heatmap 전통 잡지사의 Heatmap과 Scroll 진행률 분석 전통 잡지사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불필요해 보이는 섹션을 제거하고 원본 페이지와 AB split test를 시행해보니 예상과 달리, 회원 가입 전환율이 오히려 하락한 상황을 해석하여 기존 운영 방식의 숨겨진 문제점을 밝히는 실제 사례를 살펴 보세요. View more #Heatmap #뷰포트 모바일 메인 페이지의 스크롤 진행률 급락 원인 전통 인쇄 잡지사의 모바일 메인 페이지 스크롤 진행률이 급락한 이유가 궁금하세요? 약간의 자바 스크립트와 구글 태그 매니저를 활용하여 유료 Heatmap 서비스보다 더 정확하고 유연하게 숨어있던 UX 문제까지 찾아내는 과정을 살펴보세요.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