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Heatmap #뷰포트 모바일 메인 페이지의 스크롤 진행률 급락 원인 전통 인쇄 잡지사의 모바일 메인 페이지 스크롤 진행률이 급락한 이유가 궁금하세요? 약간의 자바 스크립트와 구글 태그 매니저를 활용하여 유료 Heatmap 서비스보다 더 정확하고 유연하게 숨어있던 UX 문제까지 찾아내는 과정을 살펴보세요. View more #CPC #바이럴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7 추적코드를 세밀하게 부여하기 어려운 바이럴 매체를 운영하며 온라인 매출을 성장시키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대충 돈만 주면 알아서 다 해주는 바이럴 홍보 대행 서비스를 발견하셨다면 이 업무와 관련된 당연한 상식에 부합하는지 검토해 보세요. View more #Custom events #구글애널리틱스4 Google Analytics 4의 Custom event 소개 Google Analytics 4에서 Custom Events를 설정하는 방법은 추천 이벤트 설정 방법과 유사합니다. Custom Events를 설정하기 위해서 Google Analytics 4의 크롬 디버거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방법도 알아보세요. View more #Action #Category 구글 애널리틱스가 이벤트를 측정하는 이유 구글 애널리틱스가 이벤트를 측정하는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데이터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사점을 판단하려면 이벤트라는 개념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가 되는 첫 관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View more #구매전환율 #랜딩페이지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5 자사몰의 구매 전환율을 개선하려면 전환 목표부터 설정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일반적인 자사몰의 구매 전환율 개선 결과는 구매 과정이 매우 짧고 단순해 지는 것입니다. 만약 어쩔 수 없이 길어져야 한다면 매우 원활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 보세요. View more #태그없음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에 대행사 초대 방법 자사의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에 외부 광고 대행사를 참여시키고 대행사가 광고 비용을 결제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자세한 화면 예시와 함께 알아보세요. 이후에 페이스북 대행사를 변경해도 회사의 비즈니스 계정이 유지되므로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View more #event trigger #Recommended events Google Analytics 4의 Recommended event 소개 구글 애널리틱스4에서 제공하는 자동 수집 이벤트와 향상된 측정 항목을 살펴봐도 적절한 항목을 찾을 수 없다면 추천 이벤트 목록부터 살펴봐야 합니다. 적절한 추천 이벤트가 없을 때에만 Custom Events를 사용하셔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