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utm_campaign #utm_content UTM Parameter를 적용할 때 흔한 실수를 피하세요. 방문자를 증가시키는 노력 중이라면 자사몰이나 브랜드 홈페이지의 성과를 추적하기 위해 UTM 파라미터를 적용하실 때 흔한 실수만 피하셔도 충분히 정확하게 방문자를 증가시키는 노력을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 View more #attribution #구글애널리틱스4 구글 애널리틱스로 이커머스 데이터 수집 전 기초 지식 여러분께서 운영하시는 쇼핑몰에서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와 구글 애널리틱스 4를 이용하여 이커머스 데이터를 정확히 수집하기 위해 반드시 이커머스 액션, 제품 정보 속성, 프로모션 정보 속성 등을 정확하게 숙지해야 합니다. View more #FUNNEL보고서 #구글애널리틱스4 구글 애널리틱스 4 FUNNEL 보고서의 Tab Settings 탭 알아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화면 중 Tab Settings 탭 설정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Tab Settings 탭의 속성을 이해하고, MAKE OPEN FUNNEL 등의 기능을 숙지하시면 보고서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utm_campaign #utm_medium 싱글뷰 캠페인 코드규칙 싱글뷰 캠페인 코드 명명 규칙 최종수정일: 2021 02 05 싱글뷰 캠페인 코드를 Google Analytics Enhanced Ecommerce와 함께사용하시면 아래와 같은 질문에 더 […] View more #Top Conversion Paths #보조전환 온라인 매체의 기여도를 개별적으로 평가하는 방법 운용하는 유료 검색 매체가 다양해질수록 각 매체의 기여도를 평가하여 기대 수익이 높은 곳으로 예산을 재조정하는 의사 결정 때문에 머리가 아프신가요? 이를 위해 이해하셔야 하는 여러 가지 기본 개념을 살펴보시고 칼퇴하세요. View more #funnel Conversion Funnel을 소개합니다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는 Conversion Funnel을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필수인 이유를 알아 보세요. 이 능력은 Conversion Funnel의 각 단계에서 이탈 최소화의 성과로 나타납니다. 정리된 도표들로 해야할 일들을 살펴보세요. View more #네이버브랜드검색페이지 신생 브랜드의 온라인 마케터라면 꼭 보세요! 신생 브랜드의 온라인 마케터이신가요? 유명 브랜드의 온라인 광고 실제 사례로 토대로 성공적인 온라인 브랜딩에 필요한 다양한 온라인 광고 매체의 역할을 다시 해석해 보세요. 잠재 고객의 검색 의도라는 핵심적인 의미를 새롭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