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SEO #구매전환율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4 당신의 브랜드가 초기 성공 후, 경쟁이 격화되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경쟁을 극복하고 추가 성장을 위해 새로운 트렌드를 시도해야 하지만 비용 때문에 망설여 진다면 투자의 초기에 타당성을 평가하는 원리를 알아보세요. View more #List Unwanted Referrals #self-referral 오류 GoogleAnalytics4 self-referral 오류 해결 구글애널리틱스4에서 self-referral이 오류를 아시나요? 이미 발생한 self-referral 오류를 방치하면 분석의 중요한 기반인 세션 지표가 오염 됨에 따라 체류 행태 지표가 왜곡되고 전환 성과가 심각하게 왜곡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View more #CPC #GRPs 시청률과 HUT, PUT 자세히 알아보기 시청률 논의 중에 GRP라는 낯선 개념이 자꾸 언급되서 당황하신 적이 있나요? GRP의 기본인 rating 지표를 자세히 알아보고 HUT, PUT를 기억하시면 매체 예산도 더 효율적으로 혹은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태그없음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에 대행사 초대 방법 자사의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에 외부 광고 대행사를 참여시키고 대행사가 광고 비용을 결제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자세한 화면 예시와 함께 알아보세요. 이후에 페이스북 대행사를 변경해도 회사의 비즈니스 계정이 유지되므로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View more #CPC #Paid 디지털 매체의 구성을 알아보세요. 온라인 마케팅 시대의 브랜딩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온라인 브랜딩 과정은 매체 환경 변화에 현명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온라인 브랜딩은 어떻게 실행해야 할까요? 온라인 매체를 크게 비검색 매체와 검색 매체로 구분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View more #Heatmap #뷰포트 모바일 메인 페이지의 스크롤 진행률 급락 원인 전통 인쇄 잡지사의 모바일 메인 페이지 스크롤 진행률이 급락한 이유가 궁금하세요? 약간의 자바 스크립트와 구글 태그 매니저를 활용하여 유료 Heatmap 서비스보다 더 정확하고 유연하게 숨어있던 UX 문제까지 찾아내는 과정을 살펴보세요. View more #FUNNEL보고서 #구글애널리틱스4 구글 애널리틱스 4 FUNNEL 보고서의 Tab Settings 탭 알아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화면 중 Tab Settings 탭 설정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Tab Settings 탭의 속성을 이해하고, MAKE OPEN FUNNEL 등의 기능을 숙지하시면 보고서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