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이탈율 #전환기간 전환 소요 시간 반토막 내기 운동 – 1 고객의 전환 목표가 더 짧은 시간에 달성 될수록, 전환율은 더 높아지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방문자가 경험하는 Funnel 과정의 소요시간을 줄일수록 이탈율은 낮아지고, 전환율이 향상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View more #GAECTK JS API #GTM dataLayer 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전자상거래 설정하기 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모든 이커머스 데이터 수집 기능을 즉시 정확하게 활성화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싱글뷰에서 개발한 GAECTK JS API를 사용하여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구글애널리틱스4의 전자상거래 추적 코드를 설치하세요. View more #ignore_referrer #List Unwanted Referrals GoogleAnalytics4 Referral 도메인 제외 구글 애널리틱스 4의 [획득=Acquisition] 보고서에서 트래픽을 분석하면 특정 도메인 주소를 제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referral 트래픽의 정의와 특정 도메인을 referral에서 제외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을 알보보세요. View more #event trigger #Recommended events Google Analytics 4의 Recommended event 소개 구글 애널리틱스4에서 제공하는 자동 수집 이벤트와 향상된 측정 항목을 살펴봐도 적절한 항목을 찾을 수 없다면 추천 이벤트 목록부터 살펴봐야 합니다. 적절한 추천 이벤트가 없을 때에만 Custom Events를 사용하셔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View more #Dimension #FUNNEL보고서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생성 방법 구글 애널리틱스 4에서 수집한 전자 상거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구매 전환 FUNNEL 보고서를 생성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gaectk.js와 구글 태그 매니저를 […] View more #Heatmap #구글태그매니저 Heatmap 시각화 유료 서비스의 한계 서비스 제공자가 push 하고 싶은 서비스 혹은 컨텐츠를 방문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제시하는 방법을 찾는 유용한 도구 중에 하나가 Heatmap 시각화입니다. 이번 […] View more #바이럴 #온라인브랜딩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한 5계명, 첫째 이야기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해서 가장 먼저, 나 만의 눈길을 끄는 이야기를 찾아내야 합니다. 그 후 그 이야기를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목표를 세워야 합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