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attribution #구글애널리틱스4 구글 애널리틱스로 이커머스 데이터 수집 전 기초 지식 여러분께서 운영하시는 쇼핑몰에서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와 구글 애널리틱스 4를 이용하여 이커머스 데이터를 정확히 수집하기 위해 반드시 이커머스 액션, 제품 정보 속성, 프로모션 정보 속성 등을 정확하게 숙지해야 합니다. View more #PHP8 #XpressEngine XpressEngine 1.11.6을 PHP 8.2로 마이그레이션 XpressEngine 1.11.6을 PHP 8.0으로 마이그레이션했습니다. 저희 싱글뷰가 XE을 선택하는 이유는 한국인에 매우 익숙한 UX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희 싱글뷰도 PHP 8.0까지만 사용하고 WordPress에서 한국적인 UX를 구현해야 할 것 같습니다. View more #Heatmap #jQuery Heatmap 시각화를 vanillar JS로 구현하는 방법 Heatmap 시각화를 vanillar JS 코드만으로도 구글 태그 매니저 없이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또한, 측정해야 하는 클릭 객체는 많지 않고, 첫 뷰포트 이후의 요소는 클릭하지 않는다는 현실적인 특징을 고려하면 더 간단히 측정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AB테스트 #Heatmap 전통 잡지사의 Heatmap과 Scroll 진행률 분석 전통 잡지사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불필요해 보이는 섹션을 제거하고 원본 페이지와 AB split test를 시행해보니 예상과 달리, 회원 가입 전환율이 오히려 하락한 상황을 해석하여 기존 운영 방식의 숨겨진 문제점을 밝히는 실제 사례를 살펴 보세요. View more #Basisnet #Creative TV 광고 효율 평가 방법 알아보기 TV 광고를 평가하기 위해 어떤 정보를 수집하는지 아시나요? 어떤 정보를 어떻게 수집하는지를 이해하시면 전통 광고 매체부터 온라인 광고 매체까지 효율성을 일관된 기준으로 정확히 분석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Custom events #구글애널리틱스4 Google Analytics 4의 Custom event 소개 Google Analytics 4에서 Custom Events를 설정하는 방법은 추천 이벤트 설정 방법과 유사합니다. Custom Events를 설정하기 위해서 Google Analytics 4의 크롬 디버거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방법도 알아보세요. View more #AB테스트 #개인화 이메일 마케팅을 더 잘 하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성과를 얻는 방법이 궁금하세요? 발송 시간, 제목으로 open rate에 영향을 주고 이메일 본문에서 HTML 사용 여부와 개인화 적용 여부, 콜투액션 내용을 조정하여 클릭과 전환을 증가시켜야 하는 매우 과학적인 과정입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