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구글애널리틱스4 #유니버설애널리틱스 GA4 전자상거래 코드 설치 가이드 최종수정일: 2023 11 01 gaectk.js on github Google Analytics 4의 전자상거래 추적 코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설치하세요. 책임과 한계 본 설명서에서 […] View more #구매전환율 #랜딩페이지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5 자사몰의 구매 전환율을 개선하려면 전환 목표부터 설정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일반적인 자사몰의 구매 전환율 개선 결과는 구매 과정이 매우 짧고 단순해 지는 것입니다. 만약 어쩔 수 없이 길어져야 한다면 매우 원활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 보세요. View more #GAECTK JS API #GTM dataLayer 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전자상거래 설정하기 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모든 이커머스 데이터 수집 기능을 즉시 정확하게 활성화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싱글뷰에서 개발한 GAECTK JS API를 사용하여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구글애널리틱스4의 전자상거래 추적 코드를 설치하세요. View more #CFO #대표이사도량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9 특정 온라인 광고 매체가 브랜드의 장단기 매출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 궁금하신가요? 흥미로운 사례를 살펴보시면 당면하신 매우 복잡한 매체 환경에서 귀사의 온라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밑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View more #Heatmap #데이터사이언스 인쇄 잡지사가 Heatmap 분석하려는 이유 온라인으로 컨텐츠를 확장 중이지만 재무 성과가 부진해서 걱정인 전통 잡지사의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Click Heatmap과 Scroll Depth %라는 측정 도구를 적용하기로 결정한 의사 결정 과정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네이티브 #바이럴 바이럴 광고 예산의 효율 평가 방법 온라인 마케터의 실무적인 관점에서 바이럴 매체를 운영하며 잠재 고객의 성향과 가점을 추론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바이럴 매체의 효율은 측정과 분석이 어렵지만 조금만 알아보시면 불가능하지 않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View more #이탈율 #전환기간 전환 소요 시간 반토막 내기 운동 – 1 고객의 전환 목표가 더 짧은 시간에 달성 될수록, 전환율은 더 높아지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방문자가 경험하는 Funnel 과정의 소요시간을 줄일수록 이탈율은 낮아지고, 전환율이 향상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