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CFO #대표이사도량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9 특정 온라인 광고 매체가 브랜드의 장단기 매출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 궁금하신가요? 흥미로운 사례를 살펴보시면 당면하신 매우 복잡한 매체 환경에서 귀사의 온라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밑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View more #Dimension #FUNNEL보고서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활용 사례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활용 방법을 궁금하신가요? 구글이 제공하는 실제 운영 데이터를 활용하여 “얼마나 많은 방문자가 카탈로그 페이지에서 최소한 한개 이상의 상품을 살펴보는가?”와 같은 정량 분석을 따라해 보세요. View more #구글애널리틱스4 #구글태그매니저 구글 태그 매니저로 Click Heatmap 수집 방법 구글 태그 매니저로 Click Heatmap의 데이터를 편리하게 수집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동시에 Scroll Depth Threshold까지 추적해서 어느 뷰포트까지 봤는가?라는 답을 찾으시면 Click Heatmap 분석의 시사점을 극대화합니다. View more #List Unwanted Referrals #self-referral 오류 GoogleAnalytics4 self-referral 오류 해결 구글애널리틱스4에서 self-referral이 오류를 아시나요? 이미 발생한 self-referral 오류를 방치하면 분석의 중요한 기반인 세션 지표가 오염 됨에 따라 체류 행태 지표가 왜곡되고 전환 성과가 심각하게 왜곡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View more #구매전환율 #랜딩페이지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5 자사몰의 구매 전환율을 개선하려면 전환 목표부터 설정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일반적인 자사몰의 구매 전환율 개선 결과는 구매 과정이 매우 짧고 단순해 지는 것입니다. 만약 어쩔 수 없이 길어져야 한다면 매우 원활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 보세요. View more #Heatmap #구글태그매니저 Heatmap 시각화 유료 서비스의 한계 서비스 제공자가 push 하고 싶은 서비스 혹은 컨텐츠를 방문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제시하는 방법을 찾는 유용한 도구 중에 하나가 Heatmap 시각화입니다. 이번 […] View more #고객프로파일 #인구통계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3 온라인 자사몰을 중심으로 영업 채널을 다각화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그렇다면, 충성 고객과 잠재 고객 확대 프로그램을 병행하며 영업 채널을 확대한 결과가 국내 토종 남성 브랜드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살펴보세요.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