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네이티브 #바이럴 바이럴 광고 예산의 효율 평가 방법 온라인 마케터의 실무적인 관점에서 바이럴 매체를 운영하며 잠재 고객의 성향과 가점을 추론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바이럴 매체의 효율은 측정과 분석이 어렵지만 조금만 알아보시면 불가능하지 않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View more #utm_campaign #utm_medium 싱글뷰 캠페인 코드규칙 싱글뷰 캠페인 코드 명명 규칙 최종수정일: 2021 02 05 싱글뷰 캠페인 코드를 Google Analytics Enhanced Ecommerce와 함께사용하시면 아래와 같은 질문에 더 […] View more #CPC #Owned 비검색 매체와 유료 검색 매체 비교 잠재 고객이 키워드를 검색하는 행위는 온라인 마케터에게는 잠재 고객의 숨은 생각을 명시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사건입니다. 비검색 매체와 검색 매체의 유형과 주요 차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네이버 블로그 바이럴 캠페인의 주의 사항을 살펴보세요. View more #Heatmap #구글태그매니저 Heatmap 시각화 유료 서비스의 한계 서비스 제공자가 push 하고 싶은 서비스 혹은 컨텐츠를 방문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제시하는 방법을 찾는 유용한 도구 중에 하나가 Heatmap 시각화입니다. 이번 […] View more #third-party쿠키 #모바일앱 온라인 마케팅 지표로서 사용자(user) 알아보기 일반적인 온라인 플랫폼이 사용자를 인식하는 방법을 살펴보세요. 온라인에서 사용자라는 개념은 익명의 사용자를, 가능한 실체에 가깝게 추론하는 복잡한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기기 환경에서 사용자를 인식하고 정보를 전송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funnel #전환율 FUNNEL 분석을 알아보세요. Funnel 측정, 분석과 개선 업무를 정교하게 반복하면, 사용자들이 Funnel에서 행동하는 방식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온라인 사업의 많은 부분을 개선하고 서비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View more #CPRP #GRPs GRPs와 CPRP 개념 정리 이걸로 끝내세요. Gross Rating Points의 정의가 궁금하신가요? GRPs는 특정 기간 동안 특정 매체를 통해 달성한 Rating의 합계입니다. GRPs로 전통 매체를 평가하려는 이유를 살펴보시면 CPRP 개념까지 익히실 수 있습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