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AB테스트 #개인화 이메일 마케팅을 더 잘 하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성과를 얻는 방법이 궁금하세요? 발송 시간, 제목으로 open rate에 영향을 주고 이메일 본문에서 HTML 사용 여부와 개인화 적용 여부, 콜투액션 내용을 조정하여 클릭과 전환을 증가시켜야 하는 매우 과학적인 과정입니다. View more #Custom events #구글애널리틱스4 Google Analytics 4의 Custom event 소개 Google Analytics 4에서 Custom Events를 설정하는 방법은 추천 이벤트 설정 방법과 유사합니다. Custom Events를 설정하기 위해서 Google Analytics 4의 크롬 디버거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방법도 알아보세요. View more #Dimension #FUNNEL보고서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생성 방법 구글 애널리틱스 4에서 수집한 전자 상거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구매 전환 FUNNEL 보고서를 생성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gaectk.js와 구글 태그 매니저를 […] View more #CPC #CPM 도달률과 CPM으로 광고 효율 평가하기 cost per 1000 impressions은 Gross Impression이라는 전통 광고 매체 평가 지표와 매우 유사하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전통 매체와 온라인 매체를 연관 지어서 이해하고 진정한 매체 전문가가 되세요. View more #third-party쿠키 #모바일앱 온라인 마케팅 지표로서 사용자(user) 알아보기 일반적인 온라인 플랫폼이 사용자를 인식하는 방법을 살펴보세요. 온라인에서 사용자라는 개념은 익명의 사용자를, 가능한 실체에 가깝게 추론하는 복잡한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기기 환경에서 사용자를 인식하고 정보를 전송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utm_campaign #utm_medium 싱글뷰 캠페인 코드규칙 싱글뷰 캠페인 코드 명명 규칙 최종수정일: 2021 02 05 싱글뷰 캠페인 코드를 Google Analytics Enhanced Ecommerce와 함께사용하시면 아래와 같은 질문에 더 […] View more #구글애널리틱스4 #유니버설애널리틱스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의 이벤트 측정 코드 구현 유니버설 애널리틱스 이벤트 수집 기능을 코드로 정확하게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해를 돕기 위해 “웹 사이트의 자체 검색 기능을 사용하는 사람은 검색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과 어떻게 같고 다른가?”라는 예시 질문을 활용합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