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utm_campaign #utm_medium 싱글뷰 캠페인 코드규칙 싱글뷰 캠페인 코드 명명 규칙 최종수정일: 2021 02 05 싱글뷰 캠페인 코드를 Google Analytics Enhanced Ecommerce와 함께사용하시면 아래와 같은 질문에 더 […] View more #CPC #바이럴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6 생각과 테스트로만 상상했던 시장과 실제의 대규모 시장이 어떻게 같고 다른지 비교를 시작하는 초기에 당연한 현상을 알아보시고 최초의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에서 실망스러운 결과가 나오더라도 좌절하지 마세요. View more #Custom events #구글애널리틱스4 Google Analytics 4의 Custom event 소개 Google Analytics 4에서 Custom Events를 설정하는 방법은 추천 이벤트 설정 방법과 유사합니다. Custom Events를 설정하기 위해서 Google Analytics 4의 크롬 디버거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방법도 알아보세요. View more #Automatically collected events #Custom events Google Analytics 4의 Automatically collect event 소개 Google Analytics 4의 Automatically collected events를 알아보세요. 관리자 화면에서 제공하는 기본 snippet code를 여러분이 설치하셨다면 Google Analytics 4가 자동으로 수집해주는 이벤트입니다. View more #CFO #대표이사도량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9 특정 온라인 광고 매체가 브랜드의 장단기 매출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 궁금하신가요? 흥미로운 사례를 살펴보시면 당면하신 매우 복잡한 매체 환경에서 귀사의 온라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밑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View more #hit_조회요청 #세션 조회요청(hits)과 세션 이해하기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를 꿈꾸신다면 세션과 방문, 사용자를 명확히 구분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이러한 지표들은 분명한 것 같지만, 사실 매우 모호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살펴보고, 고민해야 합니다. View more #Dimension #FUNNEL보고서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생성 방법 구글 애널리틱스 4에서 수집한 전자 상거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구매 전환 FUNNEL 보고서를 생성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gaectk.js와 구글 태그 매니저를 […]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