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구글애널리틱스4 #유니버설애널리틱스 GA4 전자상거래 코드 설치 가이드 최종수정일: 2023 11 01 gaectk.js on github Google Analytics 4의 전자상거래 추적 코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설치하세요. 책임과 한계 본 설명서에서 […] View more #브랜디드검색 #옴니채널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1 독창적인 분리형 구조를 갖춘 기능성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의 성공적인 온라인 매출 성장 전략이 궁금하세요?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이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GAECTK JS API #GTM dataLayer 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전자상거래 설정하기 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모든 이커머스 데이터 수집 기능을 즉시 정확하게 활성화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싱글뷰에서 개발한 GAECTK JS API를 사용하여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구글애널리틱스4의 전자상거래 추적 코드를 설치하세요. View more #CPC #ppc CPC 매체는 어떻게 운영해야 할까요? 당신의 서비스를 성장시키는 과정에서 CPC 매체의 역할을 알고 계시나요? 클릭 단가가 비싸기도 하지만, 보장된 품질의 트래픽을 얻기 때문에 당신의 서비스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무엇이 그들을 더욱 강하게 설득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event trigger #Recommended events Google Analytics 4의 Recommended event 소개 구글 애널리틱스4에서 제공하는 자동 수집 이벤트와 향상된 측정 항목을 살펴봐도 적절한 항목을 찾을 수 없다면 추천 이벤트 목록부터 살펴봐야 합니다. 적절한 추천 이벤트가 없을 때에만 Custom Events를 사용하셔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View more #hit_조회요청 #세션 조회요청(hits)과 세션 이해하기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를 꿈꾸신다면 세션과 방문, 사용자를 명확히 구분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이러한 지표들은 분명한 것 같지만, 사실 매우 모호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살펴보고, 고민해야 합니다. View more #utm_campaign #utm_content UTM Parameter를 적용할 때 흔한 실수를 피하세요. 방문자를 증가시키는 노력 중이라면 자사몰이나 브랜드 홈페이지의 성과를 추적하기 위해 UTM 파라미터를 적용하실 때 흔한 실수만 피하셔도 충분히 정확하게 방문자를 증가시키는 노력을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