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GAECTK JS API #GTM dataLayer GAECTK JS API를 소개합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전자상거래 측정 코드 설치가 어려우시면 GAECTK JS Library를 사용하세요. 기본적인 자바스크립트 문법만 이해하면 구글애널리틱스4의 전자 상거래 측정 기능을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네이티브 #바이럴 바이럴 광고 예산의 효율 평가 방법 온라인 마케터의 실무적인 관점에서 바이럴 매체를 운영하며 잠재 고객의 성향과 가점을 추론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바이럴 매체의 효율은 측정과 분석이 어렵지만 조금만 알아보시면 불가능하지 않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View more #기자 #온라인브랜딩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한 5계명, 둘째 이야기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해서 다양한 매체와 친분을 유지해야 합니다. 깔끔하게 준비해 두신 홍보 자료를 시장에 전달해 줄 친구들입니다. 이 분들과 일단 시작된 홍보 업무는 어떤 경우에도 깔끔하게 마무리하셔야 합니다. View more #Dimension #FUNNEL보고서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활용 사례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활용 방법을 궁금하신가요? 구글이 제공하는 실제 운영 데이터를 활용하여 “얼마나 많은 방문자가 카탈로그 페이지에서 최소한 한개 이상의 상품을 살펴보는가?”와 같은 정량 분석을 따라해 보세요. View more #브랜디드검색 #옴니채널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1 독창적인 분리형 구조를 갖춘 기능성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의 성공적인 온라인 매출 성장 전략이 궁금하세요?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이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Heatmap #jQuery Heatmap 시각화를 vanillar JS로 구현하는 방법 Heatmap 시각화를 vanillar JS 코드만으로도 구글 태그 매니저 없이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또한, 측정해야 하는 클릭 객체는 많지 않고, 첫 뷰포트 이후의 요소는 클릭하지 않는다는 현실적인 특징을 고려하면 더 간단히 측정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hit_조회요청 #세션 조회요청(hits)과 세션 이해하기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를 꿈꾸신다면 세션과 방문, 사용자를 명확히 구분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이러한 지표들은 분명한 것 같지만, 사실 매우 모호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살펴보고, 고민해야 합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