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funnel #전환율 FUNNEL 분석을 알아보세요. Funnel 측정, 분석과 개선 업무를 정교하게 반복하면, 사용자들이 Funnel에서 행동하는 방식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온라인 사업의 많은 부분을 개선하고 서비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View more #네이티브 #바이럴 바이럴 광고 예산의 효율 평가 방법 온라인 마케터의 실무적인 관점에서 바이럴 매체를 운영하며 잠재 고객의 성향과 가점을 추론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바이럴 매체의 효율은 측정과 분석이 어렵지만 조금만 알아보시면 불가능하지 않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View more #바이럴 #온라인브랜딩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한 5계명, 첫째 이야기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해서 가장 먼저, 나 만의 눈길을 끄는 이야기를 찾아내야 합니다. 그 후 그 이야기를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목표를 세워야 합니다. View more #Heatmap #데이터사이언스 인쇄 잡지사가 Heatmap 분석하려는 이유 온라인으로 컨텐츠를 확장 중이지만 재무 성과가 부진해서 걱정인 전통 잡지사의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Click Heatmap과 Scroll Depth %라는 측정 도구를 적용하기로 결정한 의사 결정 과정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CPC #PR 블로그 바이럴 캠페인을 시작할 때마다 보세요! 블로그 바이럴 캠페인이 고위험 고수익인 이유를 블로그 바이럴 캠페인을 시작할 때마다 떠올리셔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바이럴 캠페인은 정량 평가가 어렵기 때문에 대행사와 블로거 분을 우호적으로 만드시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View more #hit_조회요청 #세션 조회요청(hits)과 세션 이해하기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를 꿈꾸신다면 세션과 방문, 사용자를 명확히 구분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이러한 지표들은 분명한 것 같지만, 사실 매우 모호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살펴보고, 고민해야 합니다. View more #CFO #대표이사도량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9 특정 온라인 광고 매체가 브랜드의 장단기 매출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 궁금하신가요? 흥미로운 사례를 살펴보시면 당면하신 매우 복잡한 매체 환경에서 귀사의 온라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밑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