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바이럴 #온라인브랜딩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한 5계명, 첫째 이야기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해서 가장 먼저, 나 만의 눈길을 끄는 이야기를 찾아내야 합니다. 그 후 그 이야기를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목표를 세워야 합니다. View more #List Unwanted Referrals #self-referral 오류 GoogleAnalytics4 self-referral 오류 해결 구글애널리틱스4에서 self-referral이 오류를 아시나요? 이미 발생한 self-referral 오류를 방치하면 분석의 중요한 기반인 세션 지표가 오염 됨에 따라 체류 행태 지표가 왜곡되고 전환 성과가 심각하게 왜곡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View more #구글애널리틱스4 #유니버설애널리틱스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의 이벤트 측정 코드 구현 유니버설 애널리틱스 이벤트 수집 기능을 코드로 정확하게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해를 돕기 위해 “웹 사이트의 자체 검색 기능을 사용하는 사람은 검색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과 어떻게 같고 다른가?”라는 예시 질문을 활용합니다. View more #CPC #바이럴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6 생각과 테스트로만 상상했던 시장과 실제의 대규모 시장이 어떻게 같고 다른지 비교를 시작하는 초기에 당연한 현상을 알아보시고 최초의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에서 실망스러운 결과가 나오더라도 좌절하지 마세요. View more #태그없음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에 대행사 초대 방법 자사의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에 외부 광고 대행사를 참여시키고 대행사가 광고 비용을 결제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자세한 화면 예시와 함께 알아보세요. 이후에 페이스북 대행사를 변경해도 회사의 비즈니스 계정이 유지되므로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View more #FUNNEL보고서 #구글애널리틱스4 구글 애널리틱스 4 FUNNEL 보고서의 Tab Settings 탭 알아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화면 중 Tab Settings 탭 설정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Tab Settings 탭의 속성을 이해하고, MAKE OPEN FUNNEL 등의 기능을 숙지하시면 보고서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CFO #대표이사도량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9 특정 온라인 광고 매체가 브랜드의 장단기 매출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 궁금하신가요? 흥미로운 사례를 살펴보시면 당면하신 매우 복잡한 매체 환경에서 귀사의 온라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밑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