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고객프로파일 #인구통계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3 온라인 자사몰을 중심으로 영업 채널을 다각화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그렇다면, 충성 고객과 잠재 고객 확대 프로그램을 병행하며 영업 채널을 확대한 결과가 국내 토종 남성 브랜드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살펴보세요. View more #네이버파워링크 #시장타당성 네이버 키워드 검색수로 시장 타당성 평가 최근에 이미지나 동영상 광고의 비중과 그로 인한 중요성이 훨씬 더 크지만 그래도 온라인 브랜딩의 기초 전략은 키워드에서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심지어는 동영상 검색조차 특정 키워드라는 활자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View more #funnel Conversion Funnel을 소개합니다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는 Conversion Funnel을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필수인 이유를 알아 보세요. 이 능력은 Conversion Funnel의 각 단계에서 이탈 최소화의 성과로 나타납니다. 정리된 도표들로 해야할 일들을 살펴보세요. View more #Heatmap #구글태그매니저 Heatmap 시각화 유료 서비스의 한계 서비스 제공자가 push 하고 싶은 서비스 혹은 컨텐츠를 방문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제시하는 방법을 찾는 유용한 도구 중에 하나가 Heatmap 시각화입니다. 이번 […] View more #구매전환율 #랜딩페이지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5 자사몰의 구매 전환율을 개선하려면 전환 목표부터 설정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일반적인 자사몰의 구매 전환율 개선 결과는 구매 과정이 매우 짧고 단순해 지는 것입니다. 만약 어쩔 수 없이 길어져야 한다면 매우 원활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 보세요. View more #브랜디드검색 #옴니채널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1 독창적인 분리형 구조를 갖춘 기능성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의 성공적인 온라인 매출 성장 전략이 궁금하세요?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이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Heatmap #뷰포트 모바일 메인 페이지의 스크롤 진행률 급락 원인 전통 인쇄 잡지사의 모바일 메인 페이지 스크롤 진행률이 급락한 이유가 궁금하세요? 약간의 자바 스크립트와 구글 태그 매니저를 활용하여 유료 Heatmap 서비스보다 더 정확하고 유연하게 숨어있던 UX 문제까지 찾아내는 과정을 살펴보세요.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