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바이럴 #온라인브랜딩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한 5계명, 첫째 이야기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해서 가장 먼저, 나 만의 눈길을 끄는 이야기를 찾아내야 합니다. 그 후 그 이야기를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목표를 세워야 합니다. View more #Action #Category 구글 애널리틱스가 이벤트를 측정하는 이유 구글 애널리틱스가 이벤트를 측정하는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데이터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사점을 판단하려면 이벤트라는 개념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가 되는 첫 관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View more #네이버클라우드 #클라우드서치 Naver Cloud Search 기본 설정법 네이버 클라우드 서치의 매력적인 성능을 PHP 기반의 CMS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에 회원 가입과 결제 수단을 등록하신 후에 진행해야 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서치의 초기 설정법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구글데이터스튜디오 #구글애널리틱스4 루커스튜디오로 애널리틱스4의 구매전환율 확인 구글 애널리틱스 4를 살펴보다 불편한 전환율 보고서를 발견하셨나요? 구글 애널리틱스 4에서 직접 제공하지 않는 그래프가 필요하다면 루커 스튜디오를 활용하여 필요한 보고서를 다양하게 생성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hit_조회요청 #세션 조회요청(hits)과 세션 이해하기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를 꿈꾸신다면 세션과 방문, 사용자를 명확히 구분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이러한 지표들은 분명한 것 같지만, 사실 매우 모호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살펴보고, 고민해야 합니다. View more #Heatmap #데이터사이언스 인쇄 잡지사가 Heatmap 분석하려는 이유 온라인으로 컨텐츠를 확장 중이지만 재무 성과가 부진해서 걱정인 전통 잡지사의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Click Heatmap과 Scroll Depth %라는 측정 도구를 적용하기로 결정한 의사 결정 과정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Heatmap #구글태그매니저 Heatmap 시각화 유료 서비스의 한계 서비스 제공자가 push 하고 싶은 서비스 혹은 컨텐츠를 방문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제시하는 방법을 찾는 유용한 도구 중에 하나가 Heatmap 시각화입니다. 이번 […]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