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태그없음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에 대행사 초대 방법 자사의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에 외부 광고 대행사를 참여시키고 대행사가 광고 비용을 결제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자세한 화면 예시와 함께 알아보세요. 이후에 페이스북 대행사를 변경해도 회사의 비즈니스 계정이 유지되므로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View more #네이버클라우드 #클라우드서치 Naver Cloud Search 기본 설정법 네이버 클라우드 서치의 매력적인 성능을 PHP 기반의 CMS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에 회원 가입과 결제 수단을 등록하신 후에 진행해야 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서치의 초기 설정법을 알아보세요. View more #List Unwanted Referrals #self-referral 오류 GoogleAnalytics4 self-referral 오류 해결 구글애널리틱스4에서 self-referral이 오류를 아시나요? 이미 발생한 self-referral 오류를 방치하면 분석의 중요한 기반인 세션 지표가 오염 됨에 따라 체류 행태 지표가 왜곡되고 전환 성과가 심각하게 왜곡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View more #ignore_referrer #List Unwanted Referrals GoogleAnalytics4 Referral 도메인 제외 구글 애널리틱스 4의 [획득=Acquisition] 보고서에서 트래픽을 분석하면 특정 도메인 주소를 제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referral 트래픽의 정의와 특정 도메인을 referral에서 제외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을 알보보세요. View more #구글애널리틱스4 #구글태그매니저 구글 태그 매니저로 Click Heatmap 수집 방법 구글 태그 매니저로 Click Heatmap의 데이터를 편리하게 수집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동시에 Scroll Depth Threshold까지 추적해서 어느 뷰포트까지 봤는가?라는 답을 찾으시면 Click Heatmap 분석의 시사점을 극대화합니다. View more #네이버파워링크 #시장타당성 네이버 키워드 검색수로 시장 타당성 평가 최근에 이미지나 동영상 광고의 비중과 그로 인한 중요성이 훨씬 더 크지만 그래도 온라인 브랜딩의 기초 전략은 키워드에서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심지어는 동영상 검색조차 특정 키워드라는 활자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View more #Dimension #FUNNEL보고서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생성 방법 구글 애널리틱스 4에서 수집한 전자 상거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구매 전환 FUNNEL 보고서를 생성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gaectk.js와 구글 태그 매니저를 […]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