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네이티브 #바이럴 바이럴 광고 예산의 효율 평가 방법 온라인 마케터의 실무적인 관점에서 바이럴 매체를 운영하며 잠재 고객의 성향과 가점을 추론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바이럴 매체의 효율은 측정과 분석이 어렵지만 조금만 알아보시면 불가능하지 않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View more #AB테스트 #개인화 이메일 마케팅을 더 잘 하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성과를 얻는 방법이 궁금하세요? 발송 시간, 제목으로 open rate에 영향을 주고 이메일 본문에서 HTML 사용 여부와 개인화 적용 여부, 콜투액션 내용을 조정하여 클릭과 전환을 증가시켜야 하는 매우 과학적인 과정입니다. View more #기자 #온라인브랜딩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한 5계명, 둘째 이야기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해서 다양한 매체와 친분을 유지해야 합니다. 깔끔하게 준비해 두신 홍보 자료를 시장에 전달해 줄 친구들입니다. 이 분들과 일단 시작된 홍보 업무는 어떤 경우에도 깔끔하게 마무리하셔야 합니다. View more #GAECTK JS API #GTM dataLayer 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전자상거래 설정하기 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모든 이커머스 데이터 수집 기능을 즉시 정확하게 활성화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싱글뷰에서 개발한 GAECTK JS API를 사용하여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구글애널리틱스4의 전자상거래 추적 코드를 설치하세요. View more #Dimension #FUNNEL보고서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생성 방법 구글 애널리틱스 4에서 수집한 전자 상거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구매 전환 FUNNEL 보고서를 생성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gaectk.js와 구글 태그 매니저를 […] View more #funnel #전환율 FUNNEL 분석을 알아보세요. Funnel 측정, 분석과 개선 업무를 정교하게 반복하면, 사용자들이 Funnel에서 행동하는 방식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온라인 사업의 많은 부분을 개선하고 서비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View more #구글애널리틱스4 #유니버설애널리틱스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의 이벤트 측정 코드 구현 유니버설 애널리틱스 이벤트 수집 기능을 코드로 정확하게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해를 돕기 위해 “웹 사이트의 자체 검색 기능을 사용하는 사람은 검색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과 어떻게 같고 다른가?”라는 예시 질문을 활용합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