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글로벌 기업 서울오피스 #어학연수 다국적 외국어 교육 기업의 성공적 재진입 전략 전통 깊은 세계 최대 외국어 교육 기업의 성공적인 국내 어학연수 시장 재진입 전략이 궁금하세요? 한국의 시장 구조와 소비자 문화를 이해하지 못했던 다국적 어학연수 기업의 실적 개선 비밀을 살펴보세요. View more #기자 #온라인브랜딩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한 5계명, 둘째 이야기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해서 다양한 매체와 친분을 유지해야 합니다. 깔끔하게 준비해 두신 홍보 자료를 시장에 전달해 줄 친구들입니다. 이 분들과 일단 시작된 홍보 업무는 어떤 경우에도 깔끔하게 마무리하셔야 합니다. View more #PHP8 #XpressEngine XpressEngine 1.11.6을 PHP 8.2로 마이그레이션 XpressEngine 1.11.6을 PHP 8.0으로 마이그레이션했습니다. 저희 싱글뷰가 XE을 선택하는 이유는 한국인에 매우 익숙한 UX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희 싱글뷰도 PHP 8.0까지만 사용하고 WordPress에서 한국적인 UX를 구현해야 할 것 같습니다. View more #event trigger #Recommended events Google Analytics 4의 Recommended event 소개 구글 애널리틱스4에서 제공하는 자동 수집 이벤트와 향상된 측정 항목을 살펴봐도 적절한 항목을 찾을 수 없다면 추천 이벤트 목록부터 살펴봐야 합니다. 적절한 추천 이벤트가 없을 때에만 Custom Events를 사용하셔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View more #GAECTK JS API #GTM dataLayer 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전자상거래 설정하기 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모든 이커머스 데이터 수집 기능을 즉시 정확하게 활성화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싱글뷰에서 개발한 GAECTK JS API를 사용하여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구글애널리틱스4의 전자상거래 추적 코드를 설치하세요. View more #옴니채널 #자사몰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2 온라인 시대에는 홈쇼핑 판매 실적도 온라인 매체를 적극 활용해야 높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결국 소비자분들이 브랜드의 가치를 알아보고 이해할 수 있는 노력의 당연한 연장선이기 때문입니다. View more #Heatmap #구글태그매니저 Heatmap 시각화 유료 서비스의 한계 서비스 제공자가 push 하고 싶은 서비스 혹은 컨텐츠를 방문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제시하는 방법을 찾는 유용한 도구 중에 하나가 Heatmap 시각화입니다. 이번 […]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