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GAECTK JS API #GTM dataLayer 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전자상거래 설정하기 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 태그 매니저로 모든 이커머스 데이터 수집 기능을 즉시 정확하게 활성화하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싱글뷰에서 개발한 GAECTK JS API를 사용하여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구글애널리틱스4의 전자상거래 추적 코드를 설치하세요. View more #Top Conversion Paths #보조전환 온라인 매체의 기여도를 개별적으로 평가하는 방법 운용하는 유료 검색 매체가 다양해질수록 각 매체의 기여도를 평가하여 기대 수익이 높은 곳으로 예산을 재조정하는 의사 결정 때문에 머리가 아프신가요? 이를 위해 이해하셔야 하는 여러 가지 기본 개념을 살펴보시고 칼퇴하세요. View more #Action #Category 구글 애널리틱스가 이벤트를 측정하는 이유 구글 애널리틱스가 이벤트를 측정하는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데이터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사점을 판단하려면 이벤트라는 개념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가 되는 첫 관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View more #hit_조회요청 #세션 조회요청(hits)과 세션 이해하기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를 꿈꾸신다면 세션과 방문, 사용자를 명확히 구분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이러한 지표들은 분명한 것 같지만, 사실 매우 모호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살펴보고, 고민해야 합니다. View more #태그없음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에 대행사 초대 방법 자사의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에 외부 광고 대행사를 참여시키고 대행사가 광고 비용을 결제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자세한 화면 예시와 함께 알아보세요. 이후에 페이스북 대행사를 변경해도 회사의 비즈니스 계정이 유지되므로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View more #utm_campaign #utm_medium UTM Parameter를 정확히 이해하기 예산을 투입하여 온라인 캠페인을 시행하면 예산을 투입한 의미를 평가하고 싶으세요? 사이트에 유입된 트래픽의 출처를 이해하게 해주는 UTM Parameter의 구조를 이해하면 그 이후는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이 대신해 줍니다. View more #event trigger #Recommended events Google Analytics 4의 Recommended event 소개 구글 애널리틱스4에서 제공하는 자동 수집 이벤트와 향상된 측정 항목을 살펴봐도 적절한 항목을 찾을 수 없다면 추천 이벤트 목록부터 살펴봐야 합니다. 적절한 추천 이벤트가 없을 때에만 Custom Events를 사용하셔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