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네이버파워링크 #시장타당성 네이버 키워드 검색수로 시장 타당성 평가 최근에 이미지나 동영상 광고의 비중과 그로 인한 중요성이 훨씬 더 크지만 그래도 온라인 브랜딩의 기초 전략은 키워드에서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심지어는 동영상 검색조차 특정 키워드라는 활자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View more #CPC #ppc CPC 매체는 어떻게 운영해야 할까요? 당신의 서비스를 성장시키는 과정에서 CPC 매체의 역할을 알고 계시나요? 클릭 단가가 비싸기도 하지만, 보장된 품질의 트래픽을 얻기 때문에 당신의 서비스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무엇이 그들을 더욱 강하게 설득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Top Conversion Paths #보조전환 온라인 매체의 기여도를 개별적으로 평가하는 방법 운용하는 유료 검색 매체가 다양해질수록 각 매체의 기여도를 평가하여 기대 수익이 높은 곳으로 예산을 재조정하는 의사 결정 때문에 머리가 아프신가요? 이를 위해 이해하셔야 하는 여러 가지 기본 개념을 살펴보시고 칼퇴하세요. View more #funnel Conversion Funnel을 소개합니다 유능한 온라인 마케터는 Conversion Funnel을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필수인 이유를 알아 보세요. 이 능력은 Conversion Funnel의 각 단계에서 이탈 최소화의 성과로 나타납니다. 정리된 도표들로 해야할 일들을 살펴보세요. View more #Heatmap #jQuery Heatmap 시각화를 vanillar JS로 구현하는 방법 Heatmap 시각화를 vanillar JS 코드만으로도 구글 태그 매니저 없이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또한, 측정해야 하는 클릭 객체는 많지 않고, 첫 뷰포트 이후의 요소는 클릭하지 않는다는 현실적인 특징을 고려하면 더 간단히 측정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FUNNEL보고서 #구글애널리틱스4 구글 애널리틱스 4 FUNNEL 보고서의 Tab Settings 탭 알아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4의 FUNNEL 보고서 화면 중 Tab Settings 탭 설정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Tab Settings 탭의 속성을 이해하고, MAKE OPEN FUNNEL 등의 기능을 숙지하시면 보고서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CPC #Owned 비검색 매체와 유료 검색 매체 비교 잠재 고객이 키워드를 검색하는 행위는 온라인 마케터에게는 잠재 고객의 숨은 생각을 명시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사건입니다. 비검색 매체와 검색 매체의 유형과 주요 차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네이버 블로그 바이럴 캠페인의 주의 사항을 살펴보세요.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