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7년전 만 해도 네이버에서 키워드 광고만 신경 쓰면 온라인 영업 성과를 충분히 얻을 수 있었습니다. http://singleview.co.kr/blog/500 하지만 지난 7년 간 인간의 사회가 변한 만큼 온라인 매체의 구조도 크게 변하고 복잡해졌습니다. 1. 온라인 광고 ...
온라인으로 컨텐츠 서비스를 확장 중이지만 재무 성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해서 고민에 빠진 전통 잡지사의 현황을 측정하기 위해 Click Heatmap과 Scroll Depth %라는 측정 도구를 적용하기로 결정한 의사 결정 과정을 지난 포스팅에서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해서 Click Heatmap과 Scroll depth %의 로우 데이터를 직접 더 정교하게 수집하는 방법을 지난 포스팅에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지난 포스팅 보러가기 이제 수집된 로우 데이터를 분석해서 시행 방안을 개선해야할 차례입니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