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Menu
설득의 방법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
설득의 성공사례
GATK 사용법
캠페인 코드 규칙
설득의 방법
온라인에서 고객을 설득하려면
고객보다 온라인을 더
잘 알아야 합니다.
설득의 방법
-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
- 설득의 성공사례
- GATK 사용법
- 캠페인 코드 규칙
설득의 방법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
설득의 성공사례
GATK 사용법
캠페인 코드 규칙
Home
설득의 방법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
T
기본글꼴
기본글꼴
✔
나눔고딕
✔
맑은고딕
✔
돋움
✔
✔
게시물을 뷰어로 보기
검색
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List
Zine
Gallery
12
Jul
2015
19:58
How To Email Marketing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성과를 얻으려면 open rate에서 시작하여 이메일 본문 중에서 클릭과 전환을 증가시켜야 하는 매우 과학적인 과정입니다. 어찌보면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한번 더 꼼꼼하게 정리해 볼까요? HTML을 사용해야 할까? 단순 텍스트 이메일...
By
singleview.co.kr
Views
538
Read More
05
Jul
2015
00:41
CPC 매체는 어떻게 운영해야 할까요?
온라인 쇼핑몰과 같은 사이트를 운영하면 CPC 매체 운영 때문에 머리가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의 사이트에 충분한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의 전제는 대부분의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에 유효한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서비스나 사이트에 관심...
By
singleview.co.kr
Views
377
Read More
29
Mar
2015
17:20
FUNNEL 분석이란?
지난 포스팅에서 Conversion Funnel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Funnel을 분석에 대해 알아볼까요? Funnel 분석이란? Funnel이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고객이 어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거쳐야 하는 일련의 과정입니다. 예를 들어, 결제 프로세스, 회원가입, 관...
By
singleview.co.kr
Views
1815
Read More
21
Mar
2015
09:08
조회요청(hits)? 세션? 사용자? 온라인 마케팅 지표 분석을 위한 기초 - 2
사용자 이전 포스팅에서 조회요청과 세션의 개념을 살펴봤습니다. 진짜 흥미로운 이야기는 지금부터 입니다. 온라인에서 우리가 말하는 사용자라는 개념은 익명의 어떤 사람을 가능한 실체에 근접하게 추론하는 복잡한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분석 도구는 사용...
By
singleview.co.kr
Views
784
Read More
15
Mar
2015
15:27
조회요청(hits)? 세션? 사용자? 온라인 마케팅 지표 분석을 위한 기초 - 1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라면 매일같이 세션, 방문, 전환, 페이지, 조회요청(hits)와 같은 분명한 것 같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모호한 데이터를 살펴보고, 고민해야 합니다. 그런데 바쁜 업무에 치이다 보면, 정작 방대하고 복잡한 데이터가 각각 어떻게 ...
By
singleview.co.kr
Views
1653
Read More
08
Mar
2015
21:05
Conversion Funnel을 소개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이론과 실무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첫 걸음은 바로 Conversion Funnel입니다. 당산의 사업이 건전한 수익성을 갖추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점검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하지만 자주 들여다보지 않게 되는 개념이기도 ...
By
singleview.co.kr
Views
1122
Read More
21
Feb
2015
11:10
사이트의 전환 소요 시간 반토막 내기 운동 - 2
장사밑천 대공개! - 전환 기간을 줄이는 노하우 지난 포스팅에서 당신의 사이트에서 전환의 개념과 관련 이론들을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이트 전환 기간을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실전 노하우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지난 포스팅(...
By
singleview.co.kr
Views
400
Read More
15
Feb
2015
09:57
사이트의 전환 소요 시간 반토막 내기 운동 - 1
온라인 마케팅 업무를 하다보면, Conversion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전환에 대한 논의는 시작부터 끝까지 소요 시간에 관한 것 입니다. 얼마나 빠른 시간 안에 전환을 달성하느냐가 결국 전환율의 진정한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시간이...
By
singleview.co.kr
Views
356
Read More
12
Feb
2015
22:00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한 5계명, 둘째 이야기
3단계: 정말 필요해지기 전에 친해져야 할 사람 – 기자 태어나서 처음 본 사람에게 다짜고짜 어려운 부탁을 하실 수 있나요? 사실 당신이 그럴 수 있다고 자신한다 해도, 부탁을 받은 사람은 낯선 당신에게 어떤 반응을 보일 것인지도 자신하실 수 있나요? 하...
By
singleview.co.kr
Views
339
Read More
10
Feb
2015
22:33
효과적인 온라인 PR을 위한 5계명, 첫째 이야기
한국에서는 흔히 바이럴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매체 집행 혹은 홍보 업무라고 했는데, 최근에는 오히려 “우리 회사 바이럴 좀 해볼까?” 라는 대화가 더 자주 들립니다. 그 이유는, 짐작하시다시피, 폭발적으로 증가한 개인 단위의 온라인 언론인이라는 존재 때...
By
singleview.co.kr
Views
442
Read More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GO
SEARCH
MENU NAVIGATION
설득의 방법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
설득의 성공사례
GATK 사용법
캠페인 코드 규칙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