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가 해결해야 하는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집중합니다. 클릭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문제 해결! 실제 성공 사례로 살펴보세요! #구글애널리틱스4#유니버설애널리틱스#CPC#바이럴#온라인브랜딩#Heatmap#자연검색_Natural_Organic#전환율#자사몰#구글태그매니저#블로거#스크롤진행률#유료검색#매체구조 #utm_campaign #utm_medium UTM Parameter를 정확히 이해하기 예산을 투입하여 온라인 캠페인을 시행하면 예산을 투입한 의미를 평가하고 싶으세요? 사이트에 유입된 트래픽의 출처를 이해하게 해주는 UTM Parameter의 구조를 이해하면 그 이후는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이 대신해 줍니다. View more #CPC #바이럴 국내 토종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 7 추적코드를 세밀하게 부여하기 어려운 바이럴 매체를 운영하며 온라인 매출을 성장시키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대충 돈만 주면 알아서 다 해주는 바이럴 홍보 대행 서비스를 발견하셨다면 이 업무와 관련된 당연한 상식에 부합하는지 검토해 보세요. View more #구글애널리틱스4 카페24 GA4 간단 설치 가이드 GAECTK cafe24 설정법최종수정일: 2021 09 10 gaectk.js github cafe24몰에 Google Analytics 4 전자상거래 코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설치하세요. 책임과 한계 본 […] View more #utm_campaign #utm_medium 싱글뷰 캠페인 코드규칙 싱글뷰 캠페인 코드 명명 규칙 최종수정일: 2021 02 05 싱글뷰 캠페인 코드를 Google Analytics Enhanced Ecommerce와 함께사용하시면 아래와 같은 질문에 더 […] View more #engagement #hit_조회요청 구글 애널리틱스 4의 체류 시간 측정 방식 이해하기 구글 애널리틱스가 홈페이지 체류 시간을 어떻게 즉정하는지 아시나요? 웹사이트의 체류 시간을 측정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 이유를 이해하시면 구글 애널리틱스가 수집한 데이터를 더 정확하게 분석하고 더 효과적인 시사점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View more #event trigger #Recommended events Google Analytics 4의 Recommended event 소개 구글 애널리틱스4에서 제공하는 자동 수집 이벤트와 향상된 측정 항목을 살펴봐도 적절한 항목을 찾을 수 없다면 추천 이벤트 목록부터 살펴봐야 합니다. 적절한 추천 이벤트가 없을 때에만 Custom Events를 사용하셔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View more #CPC #Paid 디지털 매체의 구성을 알아보세요. 온라인 마케팅 시대의 브랜딩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온라인 브랜딩 과정은 매체 환경 변화에 현명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온라인 브랜딩은 어떻게 실행해야 할까요? 온라인 매체를 크게 비검색 매체와 검색 매체로 구분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View more